도서관:개인정보처리방침

좌파도서관
좌파도서관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7월 23일 (토) 15:27 판 (새 문서: 이 방침은 [https://leftlibrary.kr 좌파도서관] 이용 시 발생하는 모든 요청에 적용됩니다. 단, 별도로 적용되지 않음을 명시한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정보의 수집 == 좌파도서관은 다음 과정을 거쳐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 회원가입 === 사용자는 좌파도서관 이용을 위해 반드시 가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단, 좌파도서관의 회원으로 가입하여 활동하고자 할 경...)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이 방침은 좌파도서관 이용 시 발생하는 모든 요청에 적용됩니다. 단, 별도로 적용되지 않음을 명시한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정보의 수집

좌파도서관은 다음 과정을 거쳐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회원가입

사용자는 좌파도서관 이용을 위해 반드시 가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단, 좌파도서관의 회원으로 가입하여 활동하고자 할 경우 이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필수적으로 수집하며, 이메일 주소나 실명, 성별 등은 선택 사항으로 사용자의 의사에 따라 제공 여부가 결정됩니다. 원하지 않으면, 정보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여

좌파도서관에서의 문서 편집 및 토론 등의 활동 과정은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되며, 이는 일반적으로 무기한 보관됩니다. 활동 과정에서 작성한 기여분 외에도 아이피 주소, 활동 특성 등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이는 개인을 특정할 수 있는 문체, 입버릇 등의 비가시적 단서를 포함합니다. 이에 대한 사후 조치에 대해서는 이 문서에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