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면책 조항: 두 판 사이의 차이

좌파도서관
(새 문서: 좌파도서관은 인터넷 상에 설치된 위키 사이트로서, 한국어를 구사하는 좌파들을 위하여 운영됩니다. 인터넷 공간에 노출된 특성상 불특정 다수가 이 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으므로, 익명의 사용자에 의해 내용이 제거되거나 추가 또는 왜곡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좌파도서관에 작성된 모든 내용에 대하여, 기여자, 참여자, 관리자, 후원자를 비롯한 어떠한 관계자...)
 
잔글 ("도서관:면책 조항" 문서를 보호했습니다: 방문이 많은 문서 ([편집=관리자만 허용] (무기한) [이동=관리자만 허용] (무기한)))
(차이 없음)

2022년 2월 6일 (일) 19:33 판

좌파도서관은 인터넷 상에 설치된 위키 사이트로서, 한국어를 구사하는 좌파들을 위하여 운영됩니다. 인터넷 공간에 노출된 특성상 불특정 다수가 이 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으므로, 익명의 사용자에 의해 내용이 제거되거나 추가 또는 왜곡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좌파도서관에 작성된 모든 내용에 대하여, 기여자, 참여자, 관리자, 후원자를 비롯한 어떠한 관계자도 책임을 지지 않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업로드된 파일의 모든 권리는 원 저작자에 있으며, 원 저작자의 동의 없이 업로드된 파일의 경우 좌파도서관 측에 책임이 없으며, 업로더를 보호하지 않음을 미리 고지합니다. 좌파도서관에서 내려받은 자료로 인해 생겨날 수 있는 법적 분쟁에서도, 어떠한 관계자도 사용 허락 또는 사용 보장을 하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좌파도서관에 작성된 정보 등은 귀하가 현재 거주하고 있거나 과거에 거주했던 국가 또는 귀하께서 국적을 보유하고 있는 국가의 법률에 위반될 수 있으며, 어떠한 관계자도 그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법적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음을 확실하게 알려드립니다.

좌파도서관에 작성된 정보는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이를 활용하여 생기는 모든 책임은 귀하에 있음을 마지막으로 알려드립니다.

의학, 법률 정보 등의 중대한 문제에 대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