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면책 조항

좌파도서관
관리자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2월 6일 (일) 20:09 판

좌파도서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좌파도서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좌파도서관은 누구나 참여하여 글을 작성할 수 있는 열린 사회주의 위키위키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좌파도서관에 새로운 글을 만들 수 있고, 기존 글을 보충할 수도 있으며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열린 특성 때문에, 좌파도서관의 글은 해당 분야의 전문가에 의해 특별히 검토되거나 승인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좌파도서관이 항상 정확하고 올바른 정보만을 제공한다고 보기에는 어렵습니다.

좌파도서관은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좌파도서관에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저희가 강조하는 것은 좌파도서관은 이곳에 수록된 모든 글에 대해 어떠한 정확성, 타당성을 보증하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좌파도서관은 누구나 편집할 수 있는 곳 입니다. 따라서 여기에 실린 정보나 글은 다른 사람에 의해서 수정, 삭제되거나 심지어 훼손당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글을 작성하거나 편집에 참여한 사람들의 의견이 여러분이 보기에 못마땅할 수도 있고 특정 분야의 전문 수준에 못미칠 수도 있습니다.

좌파도서관은 학술적인 백과사전을 만드는 프로젝트가 아닙니다. 또한, 여기는 중립적인 관점을 철저하게 지켜야 하는 곳도 아닙니다. 따라서 특정 방향으로 문서의 성격이 치우치거나, 정확한 내용을 전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좌파도서관에서의 저작권과 라이선스.

좌파도서관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여러분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라이선스 하에 배포되며 여러분이 좌파도서관에 실린 컨텐츠를 이용할 때 이 라이선스 하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와 좌파도서관 사이에는 위 라이선스를 넘어선 사용이나 변경에 대한 어떤 동의나 이해관계도 없습니다. 좌파도서관의 기여자, 관리자, 서버 운영자 등 좌파도서관과 관련된 어떠한 사람도 여기 수록된 글, 정보, 링크 등을 여러분이 이용하는 것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